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야호~ 오늘 도착한 한울 쉬즈미 포기 김치 ~

반응형
냠냠. 오늘 어김없이 두번째 배송이 되었다. 이번달은 마지막배송이다.

처음 온 김치는 총각김치 이번에 온것은 포기김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후~ 언능 사사삭 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열때는 총각김치랑 똑같아요~ ^^ 한울 꼬마김치 ~ 난 녹색봉투도 김치인줄만 알았다는...ㅋ
이젠 아이스라는걸 알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요고..ㅋ 김치인줄만 알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울 꼬마김치~ 쉬즈미 김치 ~ 뭔가 있어보인다 영어이름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라도 배추라고 적혀있다. 메일에서 보았듯이^^
전라도 음식이 맛있다고 정평이 나있는데. ㅎㅎ 거기 김치이니 기대가 만빵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알짝 ~ 개봉해본 김치~ 캬~ 냄새가 술술술 ~~ 냠냠

임맛 다시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가까이 맛난 양념이 보이시죠? ^^
완전 좋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흐흐.. 깔끔한 포장지(?) 얼음을 싸고 있었던 한울 감사합니다. 주문감사표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는 3컷 샷~ 얌얌.. 계속 먹고싶네..

ㅎㅎ 그래서 한입 쏘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과 김치만 가지고 한입 ~ 크억..

이맛이 정녕.

전에 받았던 총각김치는 싸악 잊어버릴정도로 맛있더군요^^

총각김치 VS 포기김치

이렇게 하면 아마 포기김치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잘먹겠습니다. 냠냠.. 쉬즈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