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야후 ( YAHOO ) 너 왜그러니?

반응형
야후 메일을 오랜만에 이용해봤습니다.

3개월이 지나 휴먼이더군요^^

이런...휴먼을 풀고

자 ~ 테스트 메일 발송~~

슝~ 하니 이런 떡하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멋진 기술이 등장하더군요.. 뭔 글자인지도 모르겠네요.

문자열 인증 기술을 광고하는건지????

저런 아라비아 문자를 어떻게 쓰라고

메일 보낼때 마다 그러네요

참~ 시대에 역행하는 야후입니다. 이제 자기 고객만 잡겠다는건가요~~

다음과 손잡고 뒤에서 같이 놀겠다는 마음인듯 하네요

ㅉㅉ

아쉽네요~

언능 야후와 다음이 살아났으면 하는데..

턱 하고 걸리는 부분이 한번만 써봐도 딱딱 나오네요!

고객의 불편한점을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가 봅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담아야 성공할수 있을텐데....

더 좋은 기술이 있겠죠.. 제가 모르는 뭔가가 있겠죠? 있길 바랍니다.

또 아쉬운점은... 일일 특가 한다고 잠시 본거 같은데.. 광고 미흡인지 잘 알려지지도 않았네요 ㅠ


오늘 3개월 지난 휴먼 계정을 풀고 메일을 한번 써보고 적는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