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LG 47LH50YD 구매기. 드디어 구매완료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효..이제서야 구매를 하는군요. 이것저것 따지다가 삼성 갔다 LG왔다 ㅋㅋ


60만원에서 180만원까지 갔다가 150에서 안착했네요.

사은품으로. 후지카메라와 접시 ^^

후~ 고생고생하고 낚이기도 하고 ㅋㅋ


카드 할인 잘 이용해서 6개월 무이자로 삼성카드 할인하더라구요. LG꺼만


요즘 LG가격이 내리고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쳇 내가 사니까 내리네 ㅋ


여러군데 돌아다니시면 최대한 온라인 최저가에 맞출수 있어요~ 너무 차이나게는 구매하시면 배아프자나요


여기는 조금이라도 아낄라고 오신분들인데... 최대 차이나도 10만원까지만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은 구매가 될듯 합니다.


전시제품은 한달이상되면 왠만하면 고려하시구요~


구매전 사용시간 꼭 확인 전시제품은. 배송제품역시 도착하면 바로 시간확인 요청


빛샘 , 뭐뭐 더 있나봐요. 그건 제가 이제 알아볼꺼라서요^^


여기 오신분들 모두 좋은 제품구매하세요~


다른 비싸게 파는 곳들도 있지만 너무 뭐라하지마시구요. 서로서로 좋게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돈 많으신 분들이 거기서 사줄거니까요^^ 그분들은 10~20만원 별로 생각않하자나요. 우린 10만원만해도 엄청 큰데 ㅠ


모두모두 부자되서 이런거 살때 부담없이 선택했으면 좋겠네요. 대기업에서 가격이나 내려주면 그럴수 있을듯.


^^ 가끔와서 구매하시는분들이나 LG티비에 대해 정보 나눠요~


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