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외환카드 사이버홍보단

외환카드 윙고 서비스 고고고~

반응형

외환銀,’윙고(Wingo)’ 패키지 상품 판매

                                                      - 20대를 위한 뱅킹 메이트! 외환은행 윙고!

윙고란?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저축예금과 체크카드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윙고(Wingo)통장과 윙고(Wingo)체크카드를 7일부터 판매한다.

윙고 가입조건

‘윙고’패키지 상품은 미래를 준비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대를 위한 통장과 카드로, 가입대상은 만 18세 이상에서 만 30세까지의 개인고객이며 1인 1계좌 가입 가능하다.

윙고의 사용실적은? 10만원이면 된다!

우대서비스로는 윙고통장과 윙고체크카드 발급고객 중 전월 윙고체크카드 사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인 고객들에게는 윙고 통장을 이용한 인터넷/모바일 뱅킹 타행이체수수료 면제, 외환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현금  인출 수수료(월8회)가 면제된다. 단 최초 가입 및 발급 시에는 발급일 다음날부터 다음달 말까지는 실적에 무관하게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윙고의 할인혜택들~~~

윙고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부여된 통합할인한도 범위(최대 3만원)내에서 토익, 텝스 등 어학시험 응시료 10% 할인, 파고다, SDA등 어학원 5%할인, 교보문고, 알라딘 10% 할인, 해피포인트 가맹점 10 %할인, 영화 인터넷 예매시 최대 4천원 할인, 아웃백 등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휴대폰 요금 최대 2천원 할인, T-money선불교통카드 자동충전 금액 중 교통비 이용액의 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워커힐, 동화 면세점 최대 10% 할인 등 해외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되며 특히, 윙고 ISIC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시 최대 1억원 해외여행 상해보험이 무료 가입된다.

추가 이벤트~ 윙고!

상품출시 기념이벤트로10일부터 두달간 나만의 윙고 캐릭터 만들기, 빙고 윙고게임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100만원 여행상품권, 아이팟 터치, 노트북, 백화점상품권, 예스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