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안타까운 알리안츠 생명 카드 결제 방법

반응형

제가 든곳은 두곳 보험을 들고 있습니다


하나는 한화이고 다른하나는 알리안츠 입니다.

그런데 한화는 쉽게 카드 결제로 납부가 가능한 반면
알리안츠는 그렇지 않네요

한화 : 전화상담 후 카드 결제 완료 / 자동 카드결제
알리안츠 : 전화상담 후 본점 내방 후 결제 완료 / 매달 본점 방문해야함

정말 말도 안됩니다. ㅠ 가까이 있는것도 아니고 매번 번거롭게 해야하다니
아니 요즘 시대에 카드 결제를 와서 해야하다니요.
아직 도시가스 역시 카드로 안받고 있죠.

이거참.. 어떻게 할수도 없고 그냥 빨리 고쳐달라고 민원넣는 방법 외에는 없네요ㅠ
아까운 카드 결제네요
언제쯤 이게 될지 모르겠지만 빨리 되어서 카드로 납부해서 카드 실적 채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안그래도 혜택 받으려면 카드 실적 체우기 힘든데 말이죠.흠..

사소한 고객 관리가 큰 회사를 만드는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