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젠 내가 부셔도 무상으로 수리해준다? DELL서비스 정책

반응형

서비스는 델 코리아처럼!!


DELL에서 획기적인 A/S정책을 발표 했네요
내가 부셔도 무상으로 수리해준다. 정말 대단한 서비스 정책입니다.

뉴스내용
델코리아(대표 이홍구)는 화재나 분실을 제외한 소비자 과실 및 우발적 사고로 인해 고장난 PC를 무료로 수리해주거나 부품을 교체해주는 '고객 과실·사고 보장 보험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소비자가 제품을 떨어뜨렸거나 부적합한 온도로 LCD가 손상된 경우에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서지에 노트북을 가져가 물벼락을 맞거나 이동 중 떨어뜨린 경우에도 서비스가 가능하다.

인스피론 13R, 14R, 15R 및 인스피론 미니 노트북, 게임용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등 노트북 전제품이 해당된다.

오는 10월 30일까지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1년간 무상으로 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외, 혹은 해당 모델이 아닌 경우 연간 5만5천원 가량 보험료를 내야 한다.

델코리아의 이신영 이사는 "고객들이 어떤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1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델 공식 사이트나 전화를 통해 인텔 코어 i5 혹은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델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노트북 가방 및 1년간의 고객 과실·사고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말 멋진 서비스 이지 않겠습니까?
그런다고 정말 고객이 부수지 않을꺼니까 말이죠.

신뢰를 주기위한 델코리아의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디처럼 뭐해봤냐 이건해봤냐 그렇게 되면 안된다 그런건 기준에 적합하지 않다 등등
이상한 소리로 서비스 안해주려고 발악을 하는 기업이 있는반면에
델 처럼 한다면 신뢰도 상승이겠죠.
세상에 고장안나는 장비가 어디있나요? 고장났을때 잘해주는게 최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