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외환카드 사이버홍보단

외환카드 새소식 2가지 정리 통합포인트 & 포인트이벤트

반응형

외환은행, 은행-카드 거래 ‘통합 포인트 제도’ 시행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외환카드 거래시에만 부여되던 포인트 제도를 확대 개편하여, 은행 거래시에도 다양한 Yes Point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통합 포인트 제도”를 시행한다.
 
“통합 포인트 제도”는 은행 거래와 카드거래 실적에 의하여 각각의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 할 수 있는 포인트 제도로 기존 외환카드 이용 시 적립되는 YES Point를 확대 개편하여 예금, 대출, 환전 등 각종 은행 거래에도 포인트를 지급한다.
 
고객의 은행 또는 카드거래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Yes Point는 은행 거래시 부과되는 각종수수료 납부, 적금 납입, 대출 원금 및 이자납부, YES 쇼핑몰, 여행상품결제, 영화티켓구매, 기부 등 다양한 곳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은행 및 카드거래를 동시에 하는 고객은 포인트를 최대2배까지 적립 받을 수 있고, 예금 및 대출 포인트 적립 대상 고객에 한하여 거래기간 2년 이상일 경우 추가로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외환은행에서 환전 거래만 해도 연간 최대 1백만 포인트를 적립 받는 등 외환카드와 외환은행을 동시에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훨씬 다양한 방법으로 높은 적립률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통합 포인트 제도’는 고객들에게 은행 및 카드 실적에 따라 포인트가 부여되며,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가족간에 양도도 가능하며, 고객들에게 적립된 포인트를 보다 다양한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Yes Card, 외환카드로 납부하세요!’ 이벤트 진행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외환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Royalty 제고를 위하여, 휴대전화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Yes Card, 외환카드로 납부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Yes Card, 외환카드로 납부하세요!” 이벤트는 휴대전화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9월말까지(휴대전화요금 자동이체 신청 이벤트는 8월말) 진행될 예정이다.

 

휴대전화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모든 고객앞 익월 Yes point 5,000점 추가 적립행사를 진행하고, 자동이체 신청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커피 (기프티콘)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중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외환카드 문화서비스인 “Yes Culture 공연 무료초대”에 자동 응모되어, 뮤지컬, 연극 등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예정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외환카드 고객의 Needs에 부응하기 위해 휴대전화 요금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서비스를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며, “향후에도 외환카드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지속 마련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8월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하고 있다. 외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시 본인포함 3인까지 1만원(정상가 3명 25,500원)에 입장, 보광 휘닉스 블루케니언 입장시 본인 1만원(정상가 50,000)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난타” 등의 문화공연을 1만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연 할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기타 세부사항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다양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와 소식을 전하는 외환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