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폰 4 예판 시작 과 아이폰 4 전용 요금제 발표

반응형

18일 예판을 시작으로 아이폰 4를 맞이하는 KT에서 분주하게 준비를 하고 있군요
우린 잘 쓸 준비만 하면 되는거 같습니다.

전 블랙이 와닿는데 화이트는 좀더 늦게 나온다고 합니다.
아쉽네요. 애플팬은 흰색을 더 기다리는데 말이죠.

요금제가 2가지가 있네요. 16/32GB를 위한 요금제죠

16GB요금제


32GB요금제



가격은 좀 확 비싸네요^^

16GB 월 95,000원 i-프리미엄 요금제를 2년동안 쓰면 무료로 폰을 사용할수 있네요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소식이네요
전 아무리 써도 65,000원 인데. 이거참 가격 맞추기 힘들군요.
좀더 많은 할인 정책을 펼쳤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들도 다 써보게 말이죠.

아참 아이폰 4에 버그때문에 많이 늦어진거 아시죠. 다음에 버그 총정리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점도 있지만 나쁜점도 알고 사야지 후회가 없답니다^^

그럼 좋은 스마트폰 더 보러 갈까요?
http://www.apple.com/iphone/galle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