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폰 4 예판 폭주. 그렇게 대단한가?

반응형
18일 오늘 아침부터시작된 예판.
많은 사람들의 예약으로 업무가 마비될정도로 신청율이 높습니다.
지금도 엄청난 사람들이 예판에 참여하고 있네요

18일 14시까지 진행율입니다


16기가 짜리는 11차까지 진행중이고
32기가는 13차까지 진행중이네요.
물량이 벌써 어마어마 하군요

대리점에서 직접 신청하여야 하며 면제해택을 줄경우 자격정지되고 폰을 구매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주의해서 구매해야겠습니다.

이번 예판을 통해 접수한 모든 사람에게 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12개월 무상지원. 단말기 수리비가 지원이 되는군요.



신청하는데 대략 1시간넘게 걸렸네요

간단히 신청만 하는단계인데도 위 단계를 모두 거치려면 9월 중순정도 되어야합니다.
1차에 신청 되신분들은 정말 행운이죠.

기다린만큼 좋은 제품으로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