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XBOX360S

신형 XBOX 360 국내 출시

반응형


아주머언 옛날 철권 1을 하고싶어서 용산에 전화를 걸어 철권을 산다고 했었죠
그때만해도 뭔지몰라서 세턴과 플스가 있었는데 어디서 철권되요?
플스만됩니다라는 말에 조이스틱과 시디를 샀더니 거금 40만원 ㅠ 그땐 서민시디도 모르고
무조건 비싸게만 구입을했네요 . 그래도 정말 부모님이 사주신거라서 너무 기뻤네요


전 플스 유저로서 철권때문에 좋아하게 되었죠.
하지만 이제 XBOX 에서도 철권이 나오기 때문에
이젠 무의미 해졌네요.

새로운 XBOX에 관심이 가서 포스팅합니다
새로운 360이라 어떤걸까요?
기존모델보다 크기도 작아졌다고 하고.
250GB장착에 무선랜기본
그리고 저가모델로 디스크없는것도 나왔다고 하네요

http://www.xbox.com/ko-KR/ 엑박사이트


신형의 모양은 어떤지??

반짝거리고 이뻐졌네요
플스 3처럼 소음만 없었으면 좋겠네요~
으윽 무슨 조그만 장치가 소음이야 소음은 컴퓨터도 아닌것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