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가수 지아의 꿈은 만렙! 그리고 PC방 사장. 엉뚱발랄지아

반응형


방금 스케치북을 보고 있는데
지아가 나왔는데 노래는 들어본거같은데 정말 처음에는 누군가 했는데
지아였군요.

약간 어린듯한 말투와 생각들.


정확히 알아보기위해서 검색을 했더니 실시간검색에 나왔네요 만렙 꼭 찍으라고^^

노래는 정말 감정을 실어서 잘하더라구요


이번 앨범에도 좋은 곡 많이 있네요

술한잔해요~ 웃음만~
노래 좋습니다 한번들어보시구요~ 이쁘고 노래도 잘하는가수네요~
키가 169cm라는데 정말 커 보이더라구요.

정확한 키인듯합니다.
지아 공식팬카페 Voice of Heaven 도 있네요.

앞으로 많은 분들이 더 좋아할거 같네요.
미래의 꿈을 결혼해서 PC방사장이라니 ^^; 당황했습니다.

꼭 꿈을 이루길 바라며
게임매니아 지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