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스토리 글쓰기 팁 - 뉴스뱅크F 이미지 넣기 플러그인

반응형


뉴스뱅크 이미지F 란?

좋아하는 스타의 사진부터 정치, 경제, 역사 사진까지 24개 언론사, 240여 만장의 보도사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미지 아카이브 서비스 입니다.  사용자에게는 의미있는 이미지를 공급하고, 이미지 삽입시 첨부되는 배너 광고를 통해 저작권자에게 수익을 나눠주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자 합니다. 뉴스뱅크 이미지F 의 이미지를 첨부하시면 언론사의 이미지를 저작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뱅크 이미지F 바로가기>

새로운 플러그인이 등록되었습니다
그럼 사용으로 설정해볼까요~

1. 플러그인 목록에서 뉴스뱅크F 이미지 넣기 플러그인 사용 설정 합니다.

플러그인은 플러그인 설정 > 글쓰기 플러그인 목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글쓰기시 뉴스뱅크 이미지를 검색하여 글에 첨부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함으로 설정하면 글쓰기 화면의 우측, 정보첨부 영역에 플러그인F 항목이 추가되게 됩니다.
글쓰기 시 이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에서 뉴스뱅크F 이미지를 검색하여 글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TIP1  뉴스뱅크F에서는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해주며, 해당 이미지를 삽입 하였을 때 이미지에 광고 배너가 함께 보여지게 됩니다. 광고에 대한 수익금은 저작권자에게 제공됩니다.

TIP2  뉴스뱅크F 이미지는 플래시로 제공되기 때문에 일부 모바일웹 화면에서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한 게시글에 너무 많은 이미지를 첨부하실 경우, 게시글 로딩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정말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이제 그림은 쉽게 쉽게 찾아서 올리세요^^

편리한 티스토리 정말 대세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