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잡스님께서 또 일을내셨네요. 아이팟 4세대 등장.

반응형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애플을 보며 대단하다.
한동안 쉬더니 크게 도약하는구나 하고 생각이 들더군요
이번에는 차세대 아이팟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팟 터치 , 나노 , 셔틀 순으로 나열되어있습니다.

엄청난 기능을 추가했다고 하네요.
24시간 배터리와 멀티터치 라디오 등 29개국 언어도 포함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이 기본 150달러 정도 하네요. 제일 작은 8기가.

zdnet에서는

셔플처럼 정사각형 화면에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아이팟 나노는 FM라디오, 나이키플러스 등의 기능을 갖췄다.  29개국 언어와 24시간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멀티터치를 통해 화면을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으며 아이폰처럼 홈스크린 기능을 제공한다. 빨간 색을 포함해 7가지 색상으로 8GB가 149달러, 16GB가 179달러에 출시된다.

 

신형 아이팟 제품군의 하이라이트인 '아이팟 터치'는 아이폰4의 사양과 기능을 대부분 흡수했다.

 

잡스 CEO는 "아이팟터치는 아이팟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라며 "전세계 휴대용 게임기 중에서도 1등"이라고 말했다.

 

아이팟 터치의 가장 큰 변화는 ▲얇아진 두께  ▲아이폰4와 같은 레티나 디스플레이  ▲내장 A4 칩  ▲게임센터를 지원하는 iOS 4.1   ▲전면 카메라 탑재로 인한 페이스 타임  ▲ HD비디오 녹화 및 편집 기능 등이다.

 

40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8GB, 32GB, 64GB 용량별로 각 229달러, 299달러, 399달러에 출시된다. 이날 공개된 아이팟 전 제품군은 곧바로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내주부터 판매된다.

 

한편 스티브 잡스 애플 CEO는 이날 기능과 로고를 새로 단장한 아이튠스도 공개했다.

 

그는 "그동안 아이튠스에서 120억 곡과 4억5천만개 TV 에피소드, 영화 1억 편, 전자책 3천500만 권이 다운로드 받아졌다"고 말하며 아이튠스의 성공을 강조했다.


아이튠스 로고도 디지털을 상징하는 모양으로 변경되었네요~

앞으로의 방향이 궁금할 뿐입니다.
저도 하나 마련해볼까요~ 셔틀이 맘에 드는데^^
여러분은 어떤게 맘에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