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이달의 추천PC

LED 모니터 22인치 추천 저가형 고성능.

반응형

모니터를 하나 찾고 있던참에 좋은 놈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네요
LED모니터 이며 22인치 저가형입니다.

모티브씨앤씨 제품으로서최저가 22 LED M2200 LED 구입하기 Click!
 M2200LEDany 제품입니다.
최저가 17만원대에 형성이 되어있으며
G마켓에서 17만에 구입가능합니다.
원래는 24~7만정도 해야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성능도 좋습니다.

모양은 튀지도 않고 깔끔하고 좋습니다.

구입하러 가기 => 최저가 22 LED M2200 LED 구입하기 Click!



반응속도도 좋은편입니다.
원래 거의 5ms 인데 2ms로 빠릅니다.

DVI와 D-SUB를 지원하며 HDMI는 없습니다.
기본 스피커 내장이구요. 그냥 새로 사는게 좋습니다^^ 소리는 그냥 나는정도 ㅎㅎ
아쉬운 A/S 1년무상이네요
2년 유상으로 해주긴하는데...
아참 1년무상은 직접 방문해서 해준다고 합니다. 서비스는 좋네요.
그래도 2년이 아닌것이 아쉽.
LED로서는 괜찮은 제품이며 가격인듯합니다.
사용기는 좀더 써보고 올리겠습니다.

구입은
최저가 22 LED M2200 LED 구입하기 Click!
를 클릭하시면 구입가능합니다.

LCD제품의 불량화소 보상규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