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위치로그(Travel)

주말에 놀고온 켄싱턴리조트~ 서울인근

반응형

주말에 아주 재미있게 놀았네요.
피로도 쌓이고 해서 뭘 할까 하고 고민하던중에 놀러나 가자~ 하고
바로 가까운곳으로 놀러 갔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나들이라서 그런지 더욱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고기에 술한잔을 먹으면서 이런저런이야기도 하고
놀러만가면 이상하게 시간이 빨리간다는 ㅠ




메인 술인 발렌타인입니다. ㅎㅎ
조금씩 먹으려고 들고 다니고 있죠.
집들이 하고 남은 ..
근데 집들이때 맛이 안나는이유가??
한번 열고 다 먹어야 할듯 하네요

어제 저녁에 TV에서하는 작전 영화에서도 나오더군요
30년산 발렌타인.
원샷하면 200만원. ㅋ


고기가 일품입니다.
기름도 깨끗하고 아주 맛있었죠.



지글지글
다시 봐도 침넘어가는 그림이네요



기름이 참 깨끗하더라구요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냠냠

그리고는 모여서 타짜놀이를 즐겁게 즐겼죠~
여행이라는건 재미있습니다.



사진찍는 척하면서 남의 패 보기~
헤헤...

즐거운 주말 연휴였습니다.
항상 주말에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게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