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이달의 추천PC

22인치 저가형 모니터 추천 LED

반응형

이번에 구매하게된 22인치 LED모니터입니다.
저가형에서 정말 괜찮은 스펙으로 나왔습니다.
다만 메이커가 아니라는거~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사양이라면 정말 솔깃한 내용입니다.
자 그럼 어떤 놈인지 한번 볼까요?


M2200 LED any 모델입니다.

22인치 LED를 의미하는 모델명이죠.



깔끔한 외관박스입니다.
모니트시앤씨제품이네요.
나름 오래된 기업이죠. 그래도 저가형에서는 한번 들어볼만한 이름입니다.



전면 모습입니다. 2ms 응답속도를 표시하는 마크와
우측에 전원과 OSD버튼이 있습니다. 좀 저렴한 느낌의 OSD입니다 ㅎㅎ


간단하게 장착 분리가 가능해서 너무 좋네요
어떤건 정말 안빠지는데
이건 그냥 원터치로 빠지네요~
이런게 나름 좋을수도.

아까 말씀드렸던 OSD부분입니다
클릭감이 아주~ 똑딱거립니다 ㅎㅎ


스피커 소리나는 부분입니다.
뒤쪽에보면 양쪽으로 스피커 부분이 있습니다.
그냥 1만원짜리 스피커가 포함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주 편리하죠. 좋은음은 기대하지마세요. 소리납니다^^



뒤쪽 포트입니다.
HDMI는 지원안합니다.
DVI까지 지원하며 AUDIO포트까지 있습니다.
DVI면 좋죠. 저가형으로 최고의 스펙입니다.



요건 뭘까요?
잠금장치를 연결하는곳입니다.
회사에나 쓰지 집에서는 안씁니다^^
그냥 뭔가 했을분이 있을듯해서요~
노트북 체인같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가형 최고 성능비를 자랑하는 모니터 였습니다.

최저가 22 LED M2200 LED 구입하기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