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전자기기들

아이덴티티탭 초기 불량 서비스 센터 연락기. 뽑기 실패

반응형

아이덴티티탭 개봉기(http://v.daum.net/link/9943652)를 올리고 이제 다시 켜보려고 하니 무한 안켜짐 증상이 발생했네요.
이런이런이런...

초기불량에 당첨이 되어버렸네요.

증상은 이렇습니다.



저 로봇 하나만 덜렁 나와서 계속 멈춰 있는 현상입니다.
종료와 리부팅은 잘 됩니다.
하지만 저 화면에서 안넘어가고 계속 저대로 있는것입니다.

양품을 받으신분들은 잘 되실겁니다.
하지만 이것도 하루는 잘되다가 안된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10번켜서 한번 잘 안되는경우도 이 증상이 일주일 지속되면고장입니다.


A/S가기전 다시 한번 켜보고
충전도 완충해보고
리셋버튼을 이용한것도 해보고
오래 꺼놓고 다시 켜보기도 했으나 똑같네요~

서비스센터는 엔스퍼트에 직접 전화를 걸었더니
리셋만 알려주고 그래도 안된다고 하니 삼보 서비스 센터를 알려주네요.
삼보에 전화해서 아이덴티티탭 안된다고 하니 . 그게 뭐에요? ㅡ.ㅡ 이런다 정말
아직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른덴다. 이해한다.
일단 가져오라는데 오후 6시 까지라는데..흠..일마치면 끝이군
이번주는 못쓰겠군요. 주말에는 근무라서 못가는데..그럼 2주일동안 못쓰네요. 돈만 낭비되는거 같은데 KT에 연락해서 처리해야죠

아흑... 불량 걸리다니... 제가 왠만하면 불량 잘안걸리는데..
이건 왠 일인지 불량이군요.

불량 걸리신분들이 좀 있는듯 합니다. 유유

사용좀 해보려고 했는데 낭패네요. 이런일도 있으니 해결방법도 나중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