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이달의 추천PC

23형 모니터 추천 알파스캔 R2310DHS 가성비 좋음

반응형

이번에 모니터를 살펴보던중
좋은 모니터 하나가 눈에 들어오네요
가성비가 꽤좋은 녀석입니다
아직 LED는 좀 어두운면이 있더라구요

이놈은 밝고 깨끗하고 넓습니다.



기능면에도 충실하고 가격도 21만원선
기능지원 HDMI , 스피커 , HDCP , 2ms 기능 지원



좋은 기능은 거의 다들어가있네요
알파스캔은 좀 좋은 제품입니다. LG,삼성이 아니지만 그래도 대기업 품질에 도전하는 제품입니다.
나름인지도가 높죠.

전력면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LED저리가라죠.^^


아직 LED가 좀 안어울리네요.
지금은 위 제품이 좋은 선택이 될것입니다.

후면도 깔끔하게 잘 처리되어있네요


HDMI로 연결을 해보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케이블은 포함이 안되어있지만
무료로 알파스캔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매자에 한함.


무상기간이 1년이라 조금아쉽네요. LED제품은 2년인데
이건 왜 1년인지...대기업도 2년인데 말이죠
이부분만 고쳐졌으면 좋겠네요^^
모니터로 고민하는 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실구매해보고 적은거니 곧 사용기 까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알파스캔 모니터 최저가 구매하러가기 Click! 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