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소외받은 아이덴티티탭 KT블로그에서...

반응형

아이폰은 KT에게 큰 효자 노릇을 했죠.
하지만 아이덴티티탭은 왜 KT와 손을 잡고 나왔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발표가 되었는지 말았는지 판매가 되는지 안되는지도 모르게
아무런 말이 없네요


그래도 좋은 제품이라 생각하는데 말이죠.

블로그에가면 아무런 말이 없네요



아이폰 이야기와 소식들뿐
왜? 아이덴티티는 소식이 없는지 궁금하네요

버려진건가요?

앞으로 아이덴티티탭은 사용자끼리 뭉쳐야 하는 그런 시스템이 될듯 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이라도 이용되면 그나마 좋아질것입니다.
KT와는 크게 관계가 없네요 와이브로 판매하는데 하나의 끼워팔기 밖에는 안되는군요

아쉽지만 그래도 사용자가 뭉쳐서 좋은 반응이 있으면 기업도 돌아서겠죠^^
그런의미에서 빨리 아이덴티티탭이 도착했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