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전자기기들

아이덴티티탭 초기 불량 관련 처리 방법들.

반응형

아이덴티티탭 구매하고 초기 불량시에 많은 짜증을 동반한
시간 낭비가 이어집니다.
이럴때는 빠르게 대처해서 빠른 처리를 받는게 정신
건강에도 아주 좋습니다.



일단 초기 불량건인
전원이 안켜지며 부팅이 안되는경우.
리셋키까지 동원했지만 아예 먹통인경우는 1:1 교환입니다.

1. 구입처 연락 후 교품
2. 엔스퍼트 연락후 삼보서비스 방문후 교품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초기 불량은 구입처에 연락해서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다음으로 LCD멍자국 과 눌림현상이 많이 보일경우에는
구입처 연락 교품은 어려우며
엔스퍼트 연락후 삼보 서비스 방문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좀 처리가 힘들수 있습니다.
약간 애매한 부분이기도 하지요.

1.GPS 수신율문제
2.DMB 수신잡음 문제
3.제품판넬 유격문제

왠만한 문제는 모두 엔스퍼트 와 삼보서비스에서 다 맡아서 하는게 맞습니다.
초기불량만 제외하고 말이죠.

구성품이 누락되는경우도 가끔있는데요
DMB안테나가 없다던지 충전기가 없을경우에는 개통 대리점으로 먼저 연락하셔야합니다.

이정도 문제점 해결방법이면 왠만한건 다 처리하실수 있습니다.
고장이 안나면 최고겠지만 그래도 전자기기이다보니 고장율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번달 말이나 다음달 초에 2.2 업글 예정이니 그때까지 잘 쓰면서
활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