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블로그 이야기

소소한 당첨이야기 - 네이버 인텔 덧글 이벤트 Razer DeathAdder 개봉기

반응형

이벤트 당첨이된 네이버 상품이 도착했습니당
인텔에서 진행했던건데
그냥 열심히 참여 하니까 좋은 결과가 있었네요
오늘 도착해서 개봉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무섭게 생겼어요.
마우스 치고는 웅장한 느낌을 주는 마우스입니다
매번 싼제품만 쓰다가 이런거 받으니 어리둥절하네요


전부 영어로만 적혀있네요~
국내제품이 아닌가??라는 의문이 들정도로..
맥도 호환이되고 호환성아주 좋습니다 연결하자마자 움직입니다


세로로 크기가 좀 큽니다.
마우스 하나가 책까지 들어있어서 부피가 좀 나가더군요


이렇게 책처럼 열수 있더라구요 내용물 확인완료.
꼭 봉인되어있는 느낌입니다.
예전에 마인부우가 봉인되어있는것처럼.


봉인이 된 모습입니다. 이제 이놈을 봉인풀어야겠죠.
마인부우의 봉인을 풀어전 누구더라 그..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저도 바로 풀어보겠습니다.


이상한 책자 하나랑 마우스가 나옵니다.
별다른건 들어있지 않죠. 마우스니까요
가장 중요한게 마우스죠.
마우스만 좋으면 되는거 아니겠어요~

검은색이 역시 좀 있어보입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없지만 연결하면 어마어마한 문양이 보입니다.^^;



아래부분인데 센서부분이 멋지네요.
센서 부분이 아마 고급이라서 인식율이 높은듯 합니다.
3500dpi면 고급이죠. 저가형은 거의 800dpi도 안되니까요~
약 4.5배정도 좋습니다. 감도가...




각종 메뉴얼과 카다로크 입니다.
연두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바로 Razer입니다.
스티커도 주네요..어디다 붙일지.. 괜히 아무대나 붙이면 또 이상하다고 욕먹을수도
문신 마크인듯합니다.


이전 야후 로지텍 마우스와 비교 샷입니다.
크기도 크고 무겁기도 하고 유선과 무선의 차이도 있습니다.
이제 오른쪽 마우스를 잘 보시면 특이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짜잔 LED가 들어옵니다
들어와따 나갔다 하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아무것도 아니지만 ^^

이제 게이밍 마우스의 본좌 Razer DeathAdder 로 스타2도 해보고
여러가지 슈팅게임도 즐겨봐야겠습니다.
헤헤.. 좋은 마우스를 쓰면 손목에도 무리가 오지 않겠죠.
클릭감도 부드럽고 간결하던데요.
촉감도 좋습니다.

좀 무거운감이 있는데 놓고 움직이면 거의 무게는 못느낍니다.
전 마우스 패드도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없더라구요 그부분이 좀 아쉬운면이구요
나름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A/S기간도 2년으로서 무상으로 교체가 되네요
MS 3년에 비하면 1년 적네요^^

이제 남은건 키보드네요. 아직 저에게 완벽 맞춤 키보드를 찾지 못했는데
정말 좋은 키보드 하나 찾으러 떠나야겠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꼭 키보드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마우스 드라이버

마우스 펌웨어 업데이트


제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