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다음 View 애드박스 500등에서 갑자기 800등으로 떨어진 이유?

반응형
오늘에서야 확인을
다음뷰 애드박스 등수입니다
갑자기 하락한 그것도 300등이상이나 하락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마지막 결산일이 다되어서 이런일이 일어나다니
한순간 밀려버리는 바람에 다음뷰 지원금
물건너 가버리고 말았네요

아니 왜? 갑자기 500등에서 800등으로 밀려나버린것일까?


몇일전만해도 분명 500등에서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확인한 등수는 861위?
왜그런것일까? 도데체 이유를 모르겠는겁니다.
그래서 따질때도 없고 그렇다고 자체적으로 확인할 방법도 없고
답답하기만 하더군요.

일단 전 IT위주발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IT관련 등수가 꽤 높았었죠~ 물론 최고로 잘하는 분들이 IT에 많아서
높은 등수는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뷰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이게 왠일?

채널랭킹 순위에 일상다반사? IT가 아닌 일상다반사라니....
왜 제글이 일상다반사로 가버렸는지 이해가 안되는군요
이것도 따로 설정하는건가요? 그럴리는 없을텐데...


제가 주 발행으로는 IT를 입력하는데
가끔 일반 글을 일상다반사를 입력하는데
그 몇개의 글이 나의 활동 범위를 결정해버리는군요.
이거참. 어떻게 어떤기준으로 분류가 되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IT글 10개에 일상다반사 글 1개 정도로 발행을 했는데 말이죠. 흠...
저에게 활동지원금을 안주려는 다음뷰의 속셈?

아~ 정말이지 왜 말일날 갑자기 바껴버리고 이렇게 300등이나 내려버리는지...
어디 항의할때도 없고. 그냥 이대로 사라지는건가요?
다음 뷰 애드박스를 잘 아시는 이웃분이라도 찾아가서 도움을 청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