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iOS 4.2 Released for Developers 새로운 4.2 버전의 10가지 특징

반응형

Apple 의 iOS 4.2가 발표 되었습니다
아직 정식버전은 아니지만
베타 버전이 끝나고 개발자에게
4.2 버전이 공개 되었네요
베타 라는 말은 사라졌네요



지난 11일쯤 베타 3버전을 발표로
이번에는 거의 정식버전이 발표가 되었네요

많은 기능들이 향상되었다고 하는데
직접 만나봐야 알듯하네요
가칭 에어프린터인 무선 프린터 기능? 요게 있다는거 같기도 하구요



지금 4.1에서 보다는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지 않을까 싶네요~
업데이트는 기기 사용자에게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자. 슬픈 소식이죠.

여튼 빠른 정식공개로 업데이트를 해봤으면 좋겠네요.
좋은 기능이 10가지나 늘어났다니.
추후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Phone Ringtone Volume

MIDI Support

New Parental Controls

FaceTime Button in SMS App

YouTube Like/Dislike

Links for More Video in the Video App

In-Page Search

Changed iPad toggles

AirPrint

AirPl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