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Dell N3010 i5 560 서비스 후기

반응형

이제서야 서비스가 완료 된듯합니다.
엄~~~청 오래 걸렸네요
물론 민감한 문제이니 이해는 합니다
아직 100% 문제 해결은 아니지만
제가 봤을땐 노트북 특성상 원래 소음이 나는 모델인듯 합니다
모든 노트북 구입시에는 반드시 소음유무를 확인 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른건 다 체크했는데 이걸 빼먹었네요.
지금 쓰는 레노버 T400 은 전혀 소음이 없으니 말이죠. 이전 T60도 마찮가지구요
아마 외장그래픽과 발열 때문에 거의 나는듯 하네요



이번에 교환받은 제품은 그나마 소음이 덜하네요
윙윙 거리는것도 이전 제품이 10번이라면 이번제품은 1번 정도로
참을만 합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이니 환불해달라고 하기에도 미안하더라구요.
원래 제품이 이런거니 이해해야죠.
이렇게라도 서비스를 받고 조금이나마 제가 참을 만큼은 해결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시간적 보상은 없겠지만 앞으로라도 다른 서비스는 이렇게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발열이 심한 부분은 해결하려면 노트북쿨러가 필요하겠더라구요
한번 좋은거 추천 해주세요~ 또 돈들어가게 생겼네요 ㅠ
회사나 집에서라도 쓸땐 소음에서 벗어나야죠.
어차피 밖에 나가면 안들릴정도로 되니까요^^


고객의 의견에 조금더 귀를 기울여 주는 서비스를 원합니다!

서비스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남깁니다.
뭐 빨리해주셨다면 더욱더 좋았지만 서로의 의견차이가 있다보니 그렇게 된거라생각하고 지나가면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