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삼성 갤럭시탭 출시. 729,000원 가격책정 구매가능

반응형
삼성 기대주인
갤럭시탭이 출시 되었습니다
가격도 정해졌네요
어마어마 하군요^^

가격이 729,000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구입가능한 사이트 URL : http://www.tsmartshop.co.kr/

위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가능합니다.
배송일은 정해지지않았네요



깔끔한 가격이네요~
KT는 아이패드 쏙 들어가버렸는데
갤럭시탭이 선수를 치네요



아이패드 기다리는 사람도 많은데
갤럭시 탭으로 넘어가는사람이 좀 있을듯 하네요
몇일 차이로 발매가 안되서
아깝게 넘어가는군요. 저도 고민?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이 있네요.
가격한번 홀까요?





올인원 95 요금제를 사용하면 무료로 되는군요
그런데 3년 약정?
허거덩이군요
어떻게 3년을 쓰라는건지.... 2년도 죽겠던데 말이죠.
일단 저렴하게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하실분은 하나씩 비교 해보시면서 구매하면 될듯합니다.
기본할인 266,500원 이 들어가고 추가 약정요금제 할인하면 됩니다.



갤럭시탭 화이팅입니다!
잘 구매하셔서 잘쓰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갤럭시탭도 한번 올라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