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주식-펀드하자!

금일 코스피 장마감 100만원 수익 하이닉스

반응형

금일 장마감이 되었네요
초반에는 적절하게 모든 종목이 잘올라줬는데
이거참
마지막에는 하이닉스만 살아남고 나머지는
모두 죽을쒔네요
아쉽게도 본전인듯 합니다
모의투자 2일째 되는날인데
이거참 쉽지만은 않네요
다른 종목을 갈아타야할지도 고민이 되구요



오전에는 나름 괜찮은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다른 모든 주식이 떨어졌습니다
낙폭은 크지 않지만
상향이 아니라는게 보이는거죠.



마지막은 모두 본전에 마감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딱 떨어지는건지
지금 미수금도 좀 있어서
빨리 반환을 해야하는데
난감합니다.

이제 곧 하이닉스를 버려야할듯한데
아직은 오름세가 지속이 되는군요
좀 더갈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배워가는 거라고 생각하고
더 분석을 해서 옮겨타던지 해야겠습니다

나름 좋은 주식만 선택했는데도
아직은 선방하고 있지만
다른 애들은 선방을 못해서 아쉽네요

더욱더 책을 읽어보고 공부를 해야겠습니다
주식이나 펀드는 꼭 준비 되었을때 시작하는게 좋죠.
10명중에 8명은 망한다고 하잖아요.
도전에 도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잘되길 바라며 내일을 위해서 또 분석에 들어가야할듯 합니다.
한달동안 수익을 얼마나 낼지 궁금하네요
꼭 수익율 50% 이상을 내도록 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