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덴티티탭 펌웨어 업데이트 Ver 10112120. 11-22일 최신버전

반응형

금일부로 최신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많은 부분의 향상이 보이네요.
어제 업데이트 했는데
또나오다니.. 이제 슬슬 프로요 업데이트를 준비하나봅니다
우리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죠~
구글인증만이 남아있군요



많은 부분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제가 직접 차례대로 적은
메뉴얼을 보시고 하시면 됩니다

http://www.identitytab.com/shop/main/html.php?htmid=proc/body04.htm

위 사이트에서는 최신 버전 펌웨어를 받으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30메가 정도되는 용량이라서
직접 받으셔야하는데


위와 같은 오류가 나다니
역시 중소기업의 안타까움이네요
KT에서는 일어날수 있는 일이 아니네요. 중소기업의 서러움이네요
일단 내일 다시 트래픽이 초기화되면 다시 받아야겠습니다.

아~ 이런 어처구니 없는일이..

파일을 다 받으셨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