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MS MVP 평가 항목 추가 - 어제 MS MVP모임에서

반응형

어제 MVP 모임이 있었습니다
포스코센터 5층에 있네요.
처음 가봤음..촌놈 ㅠ
저녁을 냠냠 먹고 세미나? 를 듣게 되었습니다
외국 MVP 관리자분인가 하여튼 높은 분이라면서 
소개해주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중에
이번 MVP 평가항목에 몇가지 변동이 있더라구요
좀 많이 변한듯해요
저는 1년차지만 평가항목 적는건 미리 정리 안해두면 좀 어렵더라구요^^
따로 관리라도 해야겠어요~



MVP 평가항목에서 추가된부분이

1. 트위터 팔로워 숫자
2. 자신이 직접 쓴 책의 팔린 권수

위 두가지가 가장 특이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활동하는 숫자들은 당연히 기록하는거지만
트위터와 책 팔린 권수까지 적는거에 정말 흥미롭더군요
자세히 파악하기 위함인듯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 MVP가 130여명 정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극 소수죠~
MS에서 MVP의 지원을 확대해서 많이 MS를 알리고
이번 윈도우 7 폰이 나오는거에도 특혜를 주어 미리 사용이나 정보를 주었으면 좋겠네요


포스코 센터 들어가면 어항이 큰게 있습니다
상어도 있고 거북이도 있고. 정말 신기합니다.




외국에서 오신 분입니다.


윈도우 7 폰은 내년쯤 나온다고 합니다. 이거 비밀인가???

여튼 MVP의 적극 지원으로
MS의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처음 나간 MVP모임이라서 그런지 알아보는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다는^^;
그리고 갑자기 PT때 제 이름으로 설명을 해서 깜짝놀랐습니다. 설마했는데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