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마-인피니티Q50

뉴프라이드 브레이크 패드 교체기 - 기아정비소

반응형

뉴프라이드 정비기간이 되어
오늘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 했습니다

앞패드는 타이어 바꾸면서 예전에
같이 바꿨는데 55000원을 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5000원 깎아 달라니 바로 깎아 주시더라구요~
헤헤 그래서 5만원에 교체를 했는데

오늘 교체한 뒷 패드는 너무 비싼거 같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교체 하려고 부품을 구입했습니다.
뒷 패드는 16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럼 공임 25000원 정도 할줄 알았는데
허거덩 3만원을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갑자기 카드로 하니 10% 더 내야한다고 으윽...
33000원이 나가버렸습니다.

아윽.....그럼 49000원..겨우 1천원 아끼는게 되는군요
이건 너무 불공평해 ㅠ
인터넷 구매를 했는데 안저렴하다니...

아쉽네요. 그냥 5천원 할인 받아서 그냥 바꾸시는게 이득일듯합니다.
다음에는 스피드 메이트 가봐야겠습니다.. 거기는 공임이 더 저렴할수도 있겠네요

기아 정비소가 더 비쌀수도 ..
여긴 정비 영수증도 안주고. 전에 연료필터 바꾼 기아정비소보다 별로군요

원래는 입력하면 공임도 자동으로 나오는 프로그램있던데 그런거도 안하고
그냥 한 3만원할껍니다. 라고 하더니
현금일때 가격이라고 하고..흠..뭔가 이상해.. 앞으로는 다른데 가야겠습니다.

여튼 앞 뒤 패드 다 교체하는데 10만원들었네요
근데 이렇게 비쌀줄이야...허거덩..

앞으로 바꿀께 얼마나 많은데...돈 펑펑 들어가네요
자동차 4년지나면 정말 많이 들어가는군요

에효...그래도 안전을 위해서는 꼭 해야하니
모두들 아까워도 안전을 위해서 꼭 점검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