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PS3] FALLOUT : NEW VEGAS 두번째 플레이 #3 1.02 업데이트 패치 와 프라임

반응형

금일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데
갑자기 1.02 업데이트가 뜨는군요
원래 1.01로 설치 할때 바로 뜨더니 오늘 또 업데이트^^
금방되는군요~
여튼 업데이트 되면 좋은거잖아요^^

이젠 게임을 이어나가 볼까요?


다시 로딩합니다^^ 초기라서 좀 걸리는군요^^

와우 문열었습니다.
이거 어케 여나 했더니
우측으로 20도 정도 작은 핀을 돌리시고
큰 드라이버를 돌리시면 열립니다
의외로 쉽네요^^
한 4번 부러뜨려 먹었습니다..ㅠㅠ


두개 보이시죠. 아주 쉽게 열립니다


저는 지금 Primm을 찾아 떠나고 있는데
도데체 보이지가 않는군요


지나는 길마다 보이는 Bighorner 입니다
무섭게 생겻는데 초식성입니다^^

계속 흘러나오는 포크 음악은 흥겹습니다.
곧 중독될듯 하는군요.
아님 다 외는게 아닐까요^^

와~ 이제 빅터 찾았어요~ 로봇이죠. 미리 찾았어야하는데 ㅎㅎ
여기 있었네요



로봇 하나 찾은게 이리 기쁠수가 없네요.
그냥 말만 전해지고
다른건 아무것도 없네요
이젠 다시 Primm을 찾아서 ㄱㄱ싱하고 있습니다.



폴아웃 공략하시는분의 블로그입니다. 잘해두었더라구요
보면서 계속 도전중이랍니다.
역시 매니아 게임이라는게 점점 느껴집니다.

드디어 찾은 프라임



메뉴얼과 지도를 자세히 보니
여기에 나와있었군요
ㅎㅎ 이렇게 못찾고 있었다니

이제 프라임으로 달리면 됩니다^^


프라임이 보이는군요~
열심히 달리는중입니다.
프라임에 도착해서는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뉴얼 정독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