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PS3] FALLOUT : NEW VEGAS 네번째 플레이 NCR Correctional Facility

반응형

프라임을 나와서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라는 퀘스트를 받고
지도를 보고 이동을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로딩이 참길게 느껴집니다^^
항상 시작하면서 느끼는거지만요
이거 어떻게 안되나요?


새로운 탐험을 위해 오늘도 시작



프라임에서의 시작
어제 프라임을 마무리 하고 나왔는데
이제 다른곳으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My Kind Of Town 을 마무리 하기위해 진행합니다



이제 이동할곳은 저기 화살표가 가르키는곳이죠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아직은 얼마나 무시무시한게 있을지는 모른체



바로여기군요 무시무시한곳.



문앞에서 만난 문지기
들어가려고 하니
문이 잠겨있더라구요
어디로 가야하지?
막 고민했는데 이놈을 킬 하기로^^
역시나 열쇠를 가지고 있더군요.

아~ 경험에서 나오는 스킬이라고 할까요 ㅎㅎ

드디어 레벨업!
슬슬 레벨업도 보입니다 ^^ ㅎㅎ




무시무시한곳에서 만난
Holmes. 뭔가 트레이드도 해주고 하던데
바꿀만한건 잘 몰라서
그냥 이야기만 하고 끝~



헐..프라임으로는 다시 안갈줄 알았는데
다시가야하는군요
그리고 지도상에 표시되는 다각형의 모양들
따라가기만 하면 되는군요^^
이렇게 쉬운방법이
캬~~~~터득하는구나



이건 무엇에 쓰는 컴퓨터인고..
뭘 골라도 아무것도 안나오는군요
해킹하는것도 있다더니
전 그건 잘 모르겠군요

아직도 알아야할게 많네요
그래도 지금 알아온거만 해도 어마어마 하답니다 ㅎㅎ
이로서 다시 프라임으로 향하게 됩니다 ~

또 열심히 달려야겠네요
여기의 무서움은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에너지가 10%도 안남았었으니까요
하지만 다킬하고 난뒤에 침대로 가서 1시간 잠을 자니 회복 ㅋㅋ
요런것도 있었군요.

근데 너무 느린 로딩으로 시간을 너무 많이 허비 했어요
로딩좀 줄여주세요!!!

오늘의 플레이는 마감이 되는군요~
조금 했는데 벌써 시간이 ㅎㄷㄷ
자유도가 높다보니 여러군대 다 다니려면 어마어마한 시간이 걸릴꺼 같아요~



핍보이 모델 3000 보는 것도 이제서야 ^^ 깨우쳤습니다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폴아웃 : 뉴베가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