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PS3] FALLOUT : NEW VEGAS 일곱번째 플레이 Novac에서의 퀘스트 추가

반응형

Novac에 드디어 도착해서
여러군데를 돌아다니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여긴 온통 공룡만 있고
모텔이라그런지
방이 많네요

잘 방이 많아서
에너지 채우기에는 최적인듯합니다



데이지 아주머니
아무것도 안주고 이야기만 하시네요 ㅠ
나중에 다시 말을 걸어봐야하려나요..



뭔가 보안관 필이나는 Ranger
역시 아무것도 주질 않는군요
그럼 어디가야 뭘 얻을 수 있을까요?
또 다른방으로 이동해봅니다.



역시 온통 공룡만 있네요
공룡으로 장식을 해둔듯 합니다
이거야뭐..
공룡의 의미를 알수가없네요
그냥 공룡이 살았던곳인가요?


새로운 퀘스트를 저에게 준
Boone 입니다.
공룡 이빨에 있더군요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새로운 퀘스트인

One For My Baby 를 얻게 됩니다
이거 계속 퀘스트만 쌓여가는군요^^
하나씩 클리어 해나가야하는데 말이죠




핍보이를 열어보니 추가가 되어있군요
지금있는것도 부담이 되어갈 지경입니다^^
퀘스트는 하나씩 했으면 하는데
이거 계속 주는군요

퀘스트를 받았으니 Novac에서는 이제 마무리가 된듯합니다
지도를 살펴보니 또 이동을 하라고 하는군요.


공룡 이빨에서 내려오면
또 잠긴 문이 하나있습니다
여기를 열려면 락을 해제해야하죠
이젠 식은 죽먹기로 열수 있답니다
조금씩 움직이면 바로 열리더라구요
ㅎㅎ 이정도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열어봤는데
이런
공룡과 로켓만이 덩그러니
뭐에 쓰는 물건인고?




다음 이동지인 Boulder City 입니다
가기전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군요
모두 상인들..머리 둘달린 나귀를 끌고 다닙니다.

가기전에 꼭 만나야할 사람이 있습니다
이분이 또 퀘스트를 주시는군요.
Novac에서만 퀘스트 2개를 추가하고 갑니다
유후~



No-bark이분입니다
도박도 하시는분인데
새로운 퀘스트를 줍니다
뉴 퀘스트 추가 되면서
또 여행의 일정은 빡빡해집니다


Come Fly With Me 라는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젠 할게 정말 많아졌습니다

가는게 문제가 아닌 퀘스트를 정리하는것도 문제가 되었습니다.

에헤헤^^ 새로운게 좋긴한데 벌써 두개를 추가해버렸으니
이거참.. 풀어나가기가 난감하네요
그럼 언능 다음 이동지로 이동해서
퀘스트를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가 Novac에서의 마지막입니다.
다음장소로 이동하면 또 다른 이벤트들이 펼쳐지겠지요?

기대하면서 오늘은 이만 저장하고 ^^
내일 다시 플레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점점 흥미진진해지는듯 합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거의 무에서 유를 창조하듯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이게바로 플스3의 게임 매력인듯합니다.
폴 아웃 : 뉴베가스 엔딩 볼수 있을꺼 같습니다 하하하^^

박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