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XBOX360S

XBOX360S + 키넥트 패키지 개봉기

반응형

엑스박스계로 입문한 초보입니다
키넥트의 열풍을 이기지 못하고
저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주말에 거의 품절사태가 일어났지만
힘들게 구한 엑스박스 신형의 개봉기입니다.
1월 6일까지는 온라인 모두 품절이네요.
정말 깔끔한게 너무 좋은 제품인건 확실합니다



박스가 두개로 분리되어있습니다
엑스박스 본체와 엑스박스의 묘미인 키넥트입니다


본체박스는 좀 큽니다^^
플스3보다는 좀 작네요^^
신형슬림이라서 그런가봅니다
이놈이 슬림인줄 처음알았네요 좀 두껍긴하거든요


이녀석이 바로 키넥트
엑스박스에 활력을 불어넣어준 놈이기도 하죠
이녀석없었으면 엑스박스가 힘을 잃었을수도 ...



아주 멋지게 생겼습니다.
엑스박스보다 더요^^
전 왠지 키넥트가 더 정감이 가는데요
일반 컴퓨터에도 연결된다고 하니 더욱 흥미롭습니다


이제 진정한 능력자가 나왔습니다
바로 XBOX360 신형슬림입니다
슬림이라는 이름이 어울릴지 모르게 두툼하네요
4기가 제품이라 무광제품입니다
250기가를 구입하시면 유광이긴하나 가격이 10만원이상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4기가 했는데 정말 용량이 엄청나게 작네요. 250기가 추가해서 달아야겠습니다
인터넷에 방법이 있더군요 5만원에 250기가 늘리기 방법
악션에서 구입하면 95000원이나 하네요 ㅎㄷㄷ


본체에 가장 많은 악세사리가 들어있네요
ㅎㅎ 비싼만큼 풍족합니다


조이스틱이 너무 커요~
무게감도 너무 나가고
PS3는 훨 가벼운데 말이죠
이부분은 좀 개선이 되어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덩달아 큰 아답터
정말 크더군요
이걸 밖으로 빼내서 슬림해졌나봅니다.
여튼 정말 큽니다. 벽돌 하나정도^^


이제 처음 켜보고 터치로 바로 켜지는군요
헐..깜놀했음 너무 민감한 반응



바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너무 오래걸려요 ㅠ 내부선 연결해도 다운로드가 100kb도 안나오는듯합니다
속도 개선이 무지 필요합니다
800MB받는데 어제 무료 1시간은 걸린듯합니다

몇가지만 개선이 되면
키넥트로 엄청 효과를 볼듯 합니다
정말정말 재미있는놈이 들어왔습니다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이놈으로 올한해 즐겁게 보낼수 있겠죠~
점프점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