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파워툴 & 모토로라 블루투스 이어폰 지름기

반응형

파워툴과 블루투스 이어폰을
지르게 되었네요

파워툴 3.5만
모토로라 블루투스 8만
총 11.5만 지출


모토로라 제품이라서 편안함과 기능성을 다시 정립한다라고 적혀있네요
모토로라면 좀 알아주는제품 맞죠?
타 제품보다는 인증된 제품.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모양도 고급스럽더라구요


블루투스 헤드셋이니
아주 편리하게 통화가 가능해질듯합니다




초경량으로 귀에 전혀 무리가 없는제품



제품구성은 그리 알차지는 않네요
가이드랑 충전기 제품만 있구요
뭐가 더 필요한거야? ^^;





기능이 타 제품보다 우월한거 같습니다
두 대의 전화기와 동시에 연결이 된다니 말이죠^^




모토로라 느낌이 물씬나는 제품입니다.
외형이나 디자인이 말이죠



한번 느껴 보실렵니까?
8만원의 가치가 헛되지 않아야할텐데요



지대로 지른게 맞는지 몰겠네요
충동구매는 경제적 타격을 가져오네요 ㅎㅎ




다음은 툴세트
파워툴이라는 중국제품인데
가격은 3.5
여러가지 툴이 있는제품인데
작게 가볍게 쓸려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가볍긴한데
좀 뻑뻑한 느낌이 있네요
마데인 차이나라 그런가


스트롱 툴이라고 적혔습니다
강한 도구라고 표시하는걸 보니
중국 제품이 확실합니다
ㅎㅎ



여러가지 툴모양이 있어서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좀 튼튼해 보이긴 합니다.



무슨 대포쏘는거 처럼 생겼네요
여기에 연결해서 길게 쓰는겁니다



같은 날이 2개 있는거 보니
혹 금방고장난다는 뜻일까요?



연발 발사포 같이 생겨서 하나씩 빼서 쓰는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스트롱 툴입니다.



앞으로 잘써야겠죠
지름신이 내려온만큼 꼭 잘쓰겠습니다
앞으로 더이상 지르지 못하게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