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2011년 1월 다음뷰 수익공개. 럴수럴수 이럴수가?

반응형

2011년 1월부터 수입이 0 라니^^
어이상실한 수입 공개 입니다.
수입공개라기보다는 다음뷰의 정책이 궁금해서^^




순위는 계속 상승중입니다.
하지만 수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 네요.
- 는 0원이라는 뜻이겠죠?
- 는 다음에서 저에게 10원도 안주겠다는 거죠.
- 는 저에게 연초부터 아주 충격적이네요 ^^

아~ 다음에서 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하는가 봅니다
이렇게 해서야 어찌 활동 지원금을 받겠느냐~
더 열심히 해라고 하시는군요

전 열심히 하는데 말이죠~
등수가 도데체 어떻게 되는건지 ㅠ
올랐다 내렸다 너무 마음대로 설정이 되어서
월 말만 되면 확 떨어지는 순위네요. 이거참 누가 작업하는거 같기도 하고
1일~25일까지는 잘나가던 순위가
25일부터는 계속 떨어지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아~ 용돈 받으면 하드디스크 추가하려고 했는데
아쉬운 1월이네요^^
다음달에는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2011년에는 활동지원금에 신경안쓰는 그런 블로깅을 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위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