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3월추천] 컴초모 3월 추천 PC 등록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가격 표시 문제될꺼 없습니다. 하지만 링크 들어가면 안되며 그림으로 스샷찍을시 네이버에세 따로 경고는 없습니다.


총 24만원 정도 나오는군요. 구입시에는 26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되구요.


1.CPU 선택

가장 저렴하면서 힘좋은 인텔의 2160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난하며 힘낼때는 무시무시하게 3D게임이 원활하게 지원할때도 있습니다.


2.메인보드 선택

메인보드는 ASUS의 인정받은 제품으로 안정성이 뛰어나며 별다른 탈이 없는 메인보드입니다. 가격대도 저렴해서 선택했습니다. 오버를 생각한다면

다음글을 참고 해주세요.오버는 보드가 좋아야 잘 된답니다.


3. 메모리 선택

메모리는 EK 혹은 디직스로 가는게 좋구요. 어차피 그램이 그램입니다^^ 평생A/S로 구입하고 일반 최저가에는 1기가로 충분하며 방열판 필요없습니다.

방열판이라 해봤자 그리 크게 효과를 보는게 없는듯 합니다. 다만 뽀대^^


4. 하드 디스크 선택

역시 같은 기술 같은 능력에 가장 저렴한 WD 선택 용량은 늘리고 줄이고는 마음입니다. 가격대에 가장 맞는 용량이랍니다.

지방이나 먼곳에 사는분은 좀더 주고 삼성껄로 구입하세요~ A/S엄청 편해요


5. ODD

앗 이건 그냥 패스 ~ 무난 기본입니다. 더이상 발전이 없는 ㅡㅡ 걍 중고 얻어서 써도 좋은..

집에 예전 컴에 있는거 잠시 연결해서 OS설치하고 빼세요. 거의 안쓰더라구요.ㅎㅎ


6. 케이스

이거야말로 잘샀다 못샀다를 가늠하는.. 멋진걸 사야지만 누가 봐도 와~ 하죠~

조립 편리한건 고급이나 통풍잘되는 오버를 위해사는거구요. 무조건 뽀대로 고릅니다.

GMC 하면 누가봐도 좀 있다하죠. 하지만 좀 싼느낌이 . 그리고 좀 더주는건 토스트로 가면 이쁩니다. 그외에도 엄청 많음. 그림보면서 찾으세요


7. 파워

역시 GMC 다나와 인기상품 아직도 1위로 올라와있군요. 다른 좋은 파워들도 많지만 문제없이 잘 가는 파워입니다.

더 저렴하게 가는 15000원정도도 있지만 파워정도는 안정적으로 가는것도 좋구요. 향후 업글도 좋습니다.


이걸사서 오버를 하실분은 다음글을 참고해수제숑.


그럼... 바쁜시간 계속 짜내서 견적 올려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