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버블볼 1위등극 누구냐넌? 천재소년 14세 앵그리버드 눌러버려.

반응형

버블볼이 1위에 등극했네요
14세 천재소년이 만들었다고합니다

앵그리버드를 바로 눌러버렸다고 하네요
게임도 쉽고 해서 그런가봐요

어떤게임인지 빨리 받아서 해봐야겠네요




벌써 공략영상이 떠서 화재군요


부럽군요
대박입니다.

'앵그리버드(Angry Birds)'
0.99달러네요. 안드로이드는 무료구요.



저도 저런거나 한번 만들어볼까요
단순 게임^^
지하철에서 시간보내시는분들 보면 다들 휴대폰 보고 있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