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샌디브릿지 내 정품 시리얼을 도둑 맞다.

반응형

이런 황당한 경우도 있군요^^
샌디브릿지를 구입하고 사용기를 올렸는데
때마침 인텔 이벤트를 진행해버리네요^^



바코드 이벤트 ㅡㅡ
제가 박스며 CPU며 모든 인증샷을 다 올린덕에 그놈(?)은 그걸 이용해서
이벤트에 등록을 해버렸네요





이걸 보고 고대로 복사해서 이벤트에 등록을 해버렸네요
제가 하려니 이미 등록된 번호라고 나오는 아주 황당한 시츄에이션이 ^^

물론 제가 다 공개한게 잘못이긴해서 따지지는 않겠지만
1등하면 잡아내려구요 ㅋ


위 바코드나 시리얼 같은 경우에는 윈도우 시디키처럼 문제되고 그런건 아니라서 그냥 올린건데
이걸 가지고 이벤트를 할줄이야 누가 알았겠습니까 ^^

아~ 좋은 정보를 주려다가 제 정보만 노출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여기서 얻은 교훈은
항상 사진이나 글을 올릴때는 조심해야겠구나 라고 다시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내 이벤트 돌리도~~~~~ 어떤놈인지 1등하기만 해봐라 ㅋ 바로 잡아줄테니
당첨이 되지 않을시 무혐의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시리얼 보이시죠? ^^






인텔은 당첨자의 신상 공개를 확실하게 해주기때문에
딱걸리겠죠^^ 근데 이건좀 심하지 않나요? 다 표시 해버리면....헐..




제 CPU는 정품이 확실합니다!


정품사용 3년 A/S가 좋은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