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강남역 뽀뽀녀. 뽀뽀해드려요~ 황당! 홍보녀로 밝혀져

반응형

강남역에서 뽀뽀를 해준다는 뽀뽀녀
하라소라 유소라가 관심을 받고 있네요
뭔가 해서 봤는데
강남역에서 플랜카드를 들고 뽀뽀를 해준다고 합니다

허그같은거죠



하루만에 바로 가수 홍보로 들통이 났네요
요즘 마케팅 수단이 점점 대담해지네요
사과녀 바나나녀 는 그냥 시작에 불과 했군요

여러시선으로 봐야하지만
전 별로 좋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뽀뽀를 막 해주는 모습또한 좀 그렇구요
이거참..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보시는분에 따라서 다르겠죠.



뉴스에서도 크게 좋은 반응은 보기 힘듭니다.
이제 그만할때가 아닌지 싶습니다.




홍보 동영상이 돌고 있고
이젠 인기 순위 1위까지 했으니 홍보는 제대로 된샘이긴 합니다만.
딱히 기분이 그닥 좋지많은 않습니다.
물론 노래로 승부하는게 가수이긴 하지만 홍보도 필요하긴 하죠. 그러나 이건 아니라는겁니다.

이제 노래가 어떨지는 곧 판명이 나겠지만
노래실력이라도 좋아서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홍보가 아깝지 않을만큼말이죠.

그럼 기대해보도록 하지만 아쉬움은 떨쳐버릴수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