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에 페라리를 입혀보자. 아이폰 추천 케이스

반응형

아이폰을 사용한지도 어언 1년이 다되어가는군요
이제 썰렁해진 정품 범퍼때문에
좀 색다르게 꾸며 볼까도 생각중이었는데
봄도 되고 이젠 정말 바꿔야겠다 마음먹은 순간
페라리 케이스라는 엉뚱 황당 한 케이스를 발견하게되었습니다



바로 해피아르카. 처음듣는곳에서 검색달인인 제가 한번 찾아보았답니다. ㅎㅎ



3가지가 가장 잘나가는걸로 보이더군요
남자는 역시 블랙이죠!
여성들에게는 빨간색이 잘어울릴거 같아요~

블랙을 한번 상세히 보도록 하죠.
관심이 가는걸 상세히 봐야겠죠^^



음.. 가죽느낌인가?
그림으로 볼때는 페라리 마크만 보이는듯 합니다.ㅎㅎ
남자는 너무 메이커를 따지는듯 ..여성분들은 빨간색으로 가셨겠죠^^

가죽느낌의 페라리 케이스
음.. 분명 정품이라고 했으니



그래서 가격이 좀 나가는듯하군요..



역시 믿지 않는 분을 위한 정품 인증 고유번호가 있군요.
이럼 신뢰가 가죠^^



촉감이 대박일듯합니다.
가죽이면 쓰면쓸수록 빛이 난다는...
아이폰 5로 바꿀때까지는 이거 하나로 버틸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하나 마음에 드는 파우치형입니다.



파우치도 넣기가 편하니 약간 끌리더라구요



뒷부분입니다.

아래 구멍이 왜 있나 했더니 스피커 마이크 구멍이더군요^^


기스 걱정도 했었는데. ㅎㅎ 부드러운 스웨이드로 되어서 기스걱정은 없다고 합니다


장착사진을 보니 깔끔하군요
여성용이란 느낌도 살짝 드는군요^^;

음.. 고민되게 하는군요
그래도 전 파우치보다 케이스를 ^^
선택하기로 하였습니다.

더 많은 상품을 보시려면 한번 요기를=> 방문해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득템을 건질수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