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노트북 추천

노트북 추천! XNOTE P420이 내게 필요한 이유?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반응형

XNOTE 하면 딱 떠오르는게 LG 제품입니다.
그리고 TV에서 하는 광고들이 생각나게 하죠.
타사제품과는 다르게 이미지가 확실히 떠오르는 XNOTE.
XNOTE중에 22일 발매된 따끈따끈한 P420 모델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P420 모델에 관심이 쏠리는군요.
신제품이며 가장 멋진 순백색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P210의 후속모델이며 14인치로 업그레이드 된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P210도 눈독들였던 제품인데 말이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성능 이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제품이 바로 P420제품


송중기가 눈을 때지 못했다는 그 노트북이 바로 P420입니다.
멋진 남자가 들고 있으니 노트북더 더 빛이 나는군요
디자인이 뛰어나다고 해서 알아보던중에 2011 iF 디자인상도 수상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유후~

14인치면 대부분의 노트북 무게가 2.2Kg 정도 나가는데 P420의 경우 1.88Kg에 불과합니다.
대단한 슬림이란 이야기죠. 어떻게 무게를 이리도 줄였을까요? 이게 바로 기술입니다.

하지만 슬림이라서 성능이 많이 떨어지겠지 하고 생각할수 있는데
제품 사양을 하나씩 살펴보면 그것도 아닙니다. 고사양의 CPU와 그래픽이 들어있더라구요


CPU : 인텔 2세대 Core i5 프로세서 탑재 i5 2540M 2.6GHz
VGA : nVIDIA 지포스 GT 520M 1GB 을 탑재

제가 가진 노트북보다 뛰어난걸요. 가장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CPU와 VGA가 이정도 성능이라니
놀라울 정도입니다.

RAM : 6GB (최대 8기가까지 확장가능)
HDD : 640GB

메모리와 하드 역시 넉넉하게 장착이 되어있어
사용자의 사랑을 듬뿍 받을만 합니다.

OS : 최신 OS인 윈도우 7 홈프리미엄(64비트) 을 기본 탑재 하고 있습니다.


얇은 디자인에 고성능을 구현해주는 P420


한손으로 들고 있기에도 부담없는 무게 1.88kg입니다.
송중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 시샘이 나는군요

P420에는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어떤 모델로 나뉘며 어떤기능이 있는지 비교 분석 해보겠습니다



차이점을 확실히 표시를 해두니 한눈에 확인이 쉽군요^^
XNOTE P420-KE60K 와 KE40K의 차이점은
CPU,RAM,HDD 차이 입니다.

울트라 슬림 XNOTE P420 외형 살펴보기
 <그림: LG 홈페이지>

블랙앤 화이트의 적절한 조화로 순백색의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흰색이기도 합니다.깨끗해 보이니까요^^

컴팩트 컴팩트 하는데 얼마나 컴팩트 한 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대로 비교가 되어있네요
제가 쓰는 13.3 인치와 비교가 된것인데 역시 14정도가 알맞은거 같습니다
약간 13인치를 쓰고 아쉬워했는데 14정도면 딱일듯 합니다.


울트라 슬림인 22.1mm 의 두께로 승부합니다.
가볍고 슬림한 휴대성을 지닌 P420입니다.

제가 또 하나 맘에 들어하는 키보드입니다


이런키보드 정말 써보고 싶었는데
성능에다가 디자인까지 만족할만한 노트북이군요
키보드 칠맛 나는 배치입니다.

여기서 또 하나 화상카메라를 빼놓을수가 없죠.


왼쪽 중간에 달려있는 130만화소의 카메라로
화상채팅 혹은 사진을 찍어 꾸미기 까지 가능한 다재다능한 카메라입니다.



기본기능 이외에도 뛰어난 성능과 기능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트북이 나타난거 같습니다
바로 LG XNOTE P420 입니다.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모델로서 자리 잡을 이 노트북
이동성과 디자인에 성능까지 다 얻고 싶다면 지금바로 클릭하세요.


http://socialspot.xnote.co.kr

http://socialspot.xnote.co.kr

http://socialspot.xnot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