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노트북 추천

노트북추천 테라돌리려면 이정도는 되야지~ Dell XPS 15

반응형

대박 노트북을 하나 찾았네요
상품 평도 무지 좋게 나와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140만원대
2월 28일까지 구매하면 메모리 4기가 추가 총 8기가 해주고
가방도 주고 마우스랑 패드도 주네요


참고로 전 장사꾼이 아니며^^; 이번에 아는 형이 하나 찾아달라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150만원대로 보고 있길래 가격대 맞추고 15인치 정도 보길래 이게 맞겠다 싶어 결정했네요


풀HD를 지원하는 화면입니다.

요부분도 좀 맘에 들더라구요 1920*1080 캬~


i7-740QM CPU입니다.
쿼드코어죠. 샌디브릿지 나오기 전까지 좋은 CPU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샌디브릿지보다는 이게 더 매력있을듯 하네요



그래픽 속된말로 쩝니다^^: 이런말 써도 되나 ㅋ
테라 아이온 널널하게 돌아갈 정도의 사양입니다.
실제로 돌려본분들도 좋다고 하시네요


프로페셔널 디자인이라고 적은거 같은데 오타군요^^
어디가 럭셔리 한지는....잘모르겠네요 ㅎㅎ
반짝이는게 좀 좋긴합니다


CPU설명인데 이런거 보셔도 잘 모르실거에요
중요한건 아닙니다^^ 그저 이정도 속도다 하는거니 제가 추천드리는거니 좋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박 ~ 가격만큼 스펙도 좋네요 다시봐도 좋은 풀HD^^
머스트 해브!



LED백라이트 입니다. 수명도 길고 밝죠^^
어떤제품은 다른건 다 좋은데 아쉽게도 LED백라이트가 아니라 추천안한 제품도 있습니다.


테라를 돌릴수 있는 사양이니 그래픽 성능도 어느정도인지 봐야겠죠?
제가 가진 노트북이 지금 5470입니다. 니드포스피드 랙없이 잘돌아갑니다. 300점 차이군요^^ 조금더 좋네요 ^^



노트북에서 빠지면안되는 사양중에 하나 HDMI입니다.
TV와 연결하기 위해서죠. 미래를 위해 꼭 있는걸 사세요~
1.4 규격에 3D까지 전송한다니..흠.. 1.3은 안되는건가??



USB3.0요것도 빠지면 섭섭한 기능이죠.
파일복사 능력이 대단합니다.
2.0과는 차이가 안나요. 대박~~~
반드시 확인하세요~



사운드~ 노트북이야 거의 비슷하겠지만
우퍼기능이 좀 들어있어서 그런지 좋은거 같습니다.
저도 프리미엄 사운드 기능을 가지고 있는 n3010이지만 좋습니다.
이놈도 당연히 좋겠죠. 하지만 일반 좋은 스피커랑은 비교하지마시구요^^ 그냥 좀더 좋구나 하시면 됩니다



하드 메모리 기본사양입니다.
하드는 SSD로 해주시면 폭발적인 성능이 나옵니다^^ SSD를 아신다면 대박입니다.
DDR3메모리는 행사기간 2월 28일까지는 8기가 해준다니 또 대박~ 반드시 OS는 64비트 추천! 윈도우 7 고고싱~



요즘 다있는기능~~



추천평이 상당합니다~
이렇게 나오기 힘든데 말이죠^^
그럼 언능 2월이 가기전에 구입하러 고고싱 해볼까요?
테라 돌리기 고민이신분 제가 추천하는걸로 한번 구입해보세요~
지마켓 최저가 구입하러 가기 클릭!





주의! OS가 미포함입니다. 직접 설치를 하셔야 하니 이점 유의 하셔서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