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플스-PSP

킬존3(KILLZONE 3) 새로운 챕터와 전쟁터 그리고 헬가스트와의 전쟁 #3

반응형
킬존 3[KILLZONE 3] by 멋진성이

새로운 챕터를 받고
바다를 건너 챕터를 수행합니다


챕터 : 피로스 탈출

헬가스트의 학살에 흉악함이 더해감에 따라 세브와 리코는 수송대를 이끌고 탈출점으로 향하기
위한 길을 찾아내야만 하는 입장에 처하고 만다



임무는 해안가에서 벗어나는 길을 찾아야 하는데...




총을 쏘면서 탱크로 밀어붙입니다^^

비행물체를 떨어뜨려야 하는데
정말 어렵네요
대포 공격 L1 과 총알 공격 R1을 번갈아 가면서 쏴야하는군요

다음 진격지로 출발 합니다



여기서 계속 죽는군요
다음 탱크 4마리가 무작위로 따라옵니다


엄청나게 폭파 시키는군요
죽기 일보직전의 상황입니다



다시 길을 트기위해 진격합니다
쿠트만이라는 동료가 합류하는군요.
녹색LED가 우리편입니다



임무가 변경됩니다
 

ISA와 함께 이동식 아크 포대를 파괴하십시요.



적들을 공격하고 계속진격하며
사격합니다.


저격으로 계속 숨어있는 놈들을 잡아야합니다
아래쪽은 전혀 신경쓸필요없이 위쪽만 엄호합니다



이젠 로보트를 타는 군요^^
로보트를 타고 탈출점으로 이동합니다



다음임무를 또 받습니다




탈출 경로를 방어하는 적 방어 병력을 섬멸하는것입니다
탈출점 이동시에 나오는걸 그대로 정리하면 됩니다

로보트를 타고 있어서 안전하고 강력합니다^^
그런데 둘중 하나만 죽어도 다시 시작하네요..헐..쉽지만은 않군요

모든 적과 탱크를 부수고 나면 로보트에서 내립니다.
그리고 탈출점을 향해 뜁니다.

 


나빌대위를 향해 가는거죠.
나빌대위를 만나는게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대형 폭발과 함께 건물이 다 무너지는군요



갑자기 6개월 후~
헬가스트의 회의가 다시 나옵니다.

다음 챕터인

그리고 6개월...
점점 한 챕터가 길어진다는 느낌이네요.^^ 어려워서 그럴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