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샌디브릿지 이엠텍 TH67XE 속도저하현상으로 환불기

반응형

샌디브릿지 이엠텍 TH67XE 보드는 문제의 보드에 속해서
교환혹은 환불 정책에 포함이 되어있는 보드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이 보드는 교환은 안되는 보드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SATA카드를 받던지 아니면 환불 둘중에 하나만 가능하게 되었네요
사용고객에게는 정말 아쉬운 결정을 해야하는군요

고장난상태에서 SATA카드를 이용해서 써야하나?
아니면 환불받고 다른 보드를 구입해야하나?

일단 전 환불을 택했습니다.
환불 시작은 10일부터 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일단 저와 같은 보드를 사용하신다면 환불을 받으시고 다른보드를 구입하시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인듯 합니다

A/S 사이트 : http://emservice.zio.ro/i67series

위 사이트로 접속하면 환불 정책이 시작됩니다



제품은 4가지에 대해서 조치중입니다


전 세번째 모델에 포함이 되는군요



선택 사항이 3가지가 있지만 제가 가진 모델은 2가지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1번은 고장난대로 쓰라는 말이므로 무시
2번은 안된다고 하고
3번 환불이 답이군요

기간은 2월 26일 부터 시작접수며 3월 10일부터 처리 발송 환불 되겠네요


제일 아래 신청하기를 누르면 본인인증을 통해 환불 계좌와 메인보드 시리얼을 입력하고
계약된 한진 택배로 송장번호를 입력하라는데 먼저 발송을 해야하는가 보군요
발송하고 입력을 해야하나봅니다.
저도 오늘 다시 발송 하고 입력을 해야겠네요

이대로만 입력 하고 기다리면 3월 10일 이후에 환불이 됩니다.
모든 비용은 이엠텍에서 책임집니다.

역시 좋은 기업일수록 빠르게 처리해주는걸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