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나는 가수다 탈락자 발표. 사진에서 없는사람인가?

반응형


나는 가수다 라는 프로를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바로 탈락자를 한명씩 결정하는 프로그램인데
가장 멋진 가수들이 나와서 쟁쟁하게 대결을 하더군요
그런데 이중에서 누가 떨어진다는 것인지?
다음주에 발표가 된다는데 이미 결정은 난듯 하지만
발표내용이 인터넷에서 밝혀지지않았네요


하지만 위 사진을 보면 한명이 없는게 보입니다
바로 이소라
다음주 탈락자인가요? 아직 정확한 정보는 없어서 알수가 없지만
위 사진 한장이 의혹을 더 증폭시키네요

박정현이 이번주 1위를 하여
최고의 지지율을 받아서 절대 떨어질리는 없구요
정엽이 꼴등을 해서 다음주 떨어질 확율이 높았습니다.

물론 6위를 한 이소라 역시 위험하긴 했죠.



정말 대단한 프로가 생겨났군요^^
관심증폭이 계속되어서
다음주도 기대가 됩니다^^

탈락자를 보기 위해서니까요

나는 가수다 탈락자 기대해봅니다.
혹시 누구 먼저 보신분 비밀댓글이라도^^ 궁금해서 죽겠네요

그럼 다음주 꼭 ! 보도록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