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분당지역 SKT지점 데이터쉐어링 USIM 신청가능

반응형

9일등록부터는 데이터 쉐어링 유심이 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그래서 늦어도 내일까지는 구매 후 등록을 해야합니다

114에서 알아보니 강남지점은 물량이 없다고 하고
분당지점에만 물량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지점 이외에는 데이터 쉐어링 유심을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T월드 분당지점입니다.
내일까지인데.
방문이 가능할지 의문이네요

09:00~ 18:00 분까지만 근무를 한다고 하는데
제가 근무시간이 겹치는 바람에 못가게 되었네요 ㅠ
주말에는 안한다고 하고
정말 안타까운일입니다.

혹시 금일 시간이 되시는 분은 분당으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물량 잘 캐치 하셔서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이 엄청 대기중이네요
기본 30명이상입니다.
미리미리 가세요 근데 20분정도 기다리면 금방해요^^

총 5개 까지 가능하군요
2개라고 들었는데...여긴 잘 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