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아이폰4 예약하기 9일 오전 7시부터 시작. 예약 특전 FAQ정리

반응형

드디어 SKT에서 아이폰4의 개통이 시작됩니다
이젠 SKT의 아이폰4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시 궁금한점이 엄청 많으실텐데요
하나씩 질답 형식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당 1개만 가능합니다^^

1. 가입예약일은 언제이며 언제 개통되나?

9일 오전 7시에 예약가능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개통은 16일 개통하여 보내줍니다. 순차적으로 가능합니다
"예약가입은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됩니다.
온라인은 예약가입신청 화면에서 단말기, 가입유형,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는 고객 기본정보, 단말기 수령 대리점, 자동이체 정보 및 각종 동의/안내 사항을 체크하시면 가입처리가 완료됩니다.
오프라인 예약가입신청의 경우 대리점에 부착된 'iPhone 4 예약가입' 안내 표시물을 확인하시고 예약신청하시면 됩니다.
개인의 경우 본인 신분증,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본인, 법정대리인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 확인서(주민등록등본,가입관계 증명서)를 지참하시고 방문하시어 신청가능합니다.



2. 가격은 얼마나 하나?

올인원 45 요금제 기준으로 16기가 264,400원이며 올55요금제는 230,800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되는 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무슨서류가 필요한가요?

일반 개인의 경우, 온라인 신청서 이외에 별도의 서류가 필요없습니다.
본인 인증시 필요한 범용공인인증서(은행용 공인인증서 사용 불가),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본인 명의의 휴대폰 SMS 인증이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 미성년자의 경우
- 본인 내방시 : 본인신분증, 법정대리인 가입동의서(인감날인), 인감증명서, 법정대리인 입증서류(주민등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 법정대리인 내방시 :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주민등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개통 시 해당 대리점을 방문하여 자세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4. 수령은 어떻게? 택배 ? 방문 ?

iPhone 4 예약가입 신청의 경우 대리점 방문수령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일부의 경우 iPhone 4 예약가입 신청 시 택배 수령을 선택시 택배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택비 수령 물량이 많아 개통이 지연되거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이 2일이상 지연될 수 있으니, 가급적 대리점 수령을 선택하시길 권장하여 드립니다.

5. 접수진행 상황 확인방법은?

T스마트샵 ""예약가입 신청 조회""버튼을 클릭하신 후 확인하시면 예약가입 차수, 예약가입 대리점 정보 및 진행 중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전접수 : 고객님께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예약가입이 완료된 상태(고객 예약접수 취소 가능)
- 접수확인: 선택하신 대리점에서 접수 내용을 확인한 상태(등록된 상황 (고객 예약접수 취소 불가능, 대리점 통해 수정/취소 가능)
- 개통대기: 예약차수별로 개통예정일이 확정되어 개통을 준비중인 상태
- 개통완료: 고객 개통이 완료된 상태


6. SKT아이폰 예약 취소방법은?

T스마트샵의 예약가입 신청 조회화면에서 예약가입 내용을 조회하신 후 예약취소 버튼을 눌러 취소 가능 하십니다. 본인 확인을 위하여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정상적인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대리점을 통해 접수하신 경우에는 해당 대리점에 연락하셔서 취소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7. 예약 혜택은 무엇인가요?

iPhone 4 단말 공식 출시 전 예약하시어 정상 개통하시는 모든 분들께 데이터로밍 무제한 5일 이용권을 드립니다. (12개 국가 대상, 일본은 7일 제공)  겨우?

8. 난 보상기변을 원합니다

기존 SK텔레콤에 가입하신 고객이 iPhone 4로 보상기변을 원하시는 경우 가능하며, 신규가입과 동일한 금액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T할부약정 및 스페셜 할인에 가입한 고객은 약정만료이전 보상기변 신청시는 위약금이 발생하거나, 할부지원금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이 18개월 이상 경과되어 잔여 약정기간이 6개월 미만일 경우에는 약정승계 기변이 가능합니다.

9. 마이크로 유심 사야하나요? 가격은?

마이크로 USIM은 9,900원으로 가입 익월에 1회 후불 청구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