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나의곧애마 벤츠 특별 시승기 이벤트 The C-Class

반응형

나의 곧 애마가 될 벤츠 특별 시승기 이벤트를 하는군요


125주년 특별 시승 이벤트를 하는군요
바로 시승신청
곧 나의 애마가 될 차이니
미리 타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와~ 마크가 간지나는군요
C-Class 마크 저정도는되야지 멀리서봐도 벤츠구나 하겠죠?



시승신청을 누르고 약관을 읽어보고
동의함을 누릅니다.



저의 개인정보를 공유하겠다고 하는군요
어쩔수 없이 동의
안하면 안해주니..



개인정보 넣어야겠죠.
그래야 당첨이 되니까요
모델이 선택할게 많네요




전 스포티 하니까 스포츠패키지로

그림으로 보던 그녀석입니다.
전시장은 집가까운쪽으로 선택했습니다.


집에서 얼마안되는거리군요^^


드디어 신청완료^^

와하~ 이제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올해 목표중에 하나가 벤츠 탈끼야~ 였는데
한번 도전해보는거죠~

기회가 된다면 사진도 마구마구 찍어보고 싶네요
분당 서현점을 선택했는데 경쟁율 낮겠죠?
제발 당첨되서 나의 미래 애마를 미리 경험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