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주식-펀드하자!

삼성과 LG가 전체 주식을 끌어내리는군요 코스피 1981.87

반응형

대세 하락장이 연출되는군요
삼성과 LG가 선두에서 지수를 끌어내리는 모습입니다.
3~4% 까지 쭉쭉 빠지면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네요

삼성은 아이폰4와 갤탭때문에 큰 타격인듯합니다
LG는 뭐 별로 크게 없는데도 같이 떨어지는 모습이네요
유가가 170까지 간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더 욱더 불안한 모습이네요



쑥쑥 내려가네요.
금방회복한다는 좋은 전망도 있긴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악재가 겹쳐서 더더욱 내려갈 분위기네요



삼성도 3일째 내려가는 중이구요


LG전자 역시 하락하는 모습입니다.
역시 대세하락장이 맞긴 한가봅니다.

이때에는 추매보다는 홀딩이나 잠시 빠져있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많은 수익을 바라고 하면
더 많은 손해를 보는게 바로 주식시장입니다
그냥 저처럼 ^^ 꾸준히 펀드로 넣으면 20~30% 수익은 자동적으로 나오게 되더라구요
우리나라를 믿고 넣는거죠..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니까요
성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