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으로 돌아온 닌자 가이덴 시그마 2 입니다
닌자의 닌 자는 참을 인忍 이라고 합니다
그래픽이 멋져서 만나본 닌자가이덴
딱 보는순간 느껴지는게 갓옵3 가 보이더군요




새로운 게임으로 시작 !!

역시 갓옵 처럼 쉽군요~
그냥 물리치고 나가면 되는 스토리~
약간 머리써야하는것도 있습니다
길을 잘 알려주는 길 안내 시스템도 적용

코에이코리아는 플레이스테이션 3용 대히트 액션 게임 “닌자가이덴 시그마 2 (NINJA GAIDEN Σ 2)”의 한글판을 지난 11월 26일 발매했다. 발매에 앞서 게임의 재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한글 체험판을 제작하여 11월 10일부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PlayStation?Store)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기도 했다.

“닌자가이덴”시리즈는 전설의 검 “용검”을 계승한 닌자 “류·하야부사”가 되어 전투를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닌자가이덴 시그마2”는 지금까지 발매된 “닌자가이덴”시리즈의 집대성판이라 할 수 있는 작품.

새로운 무기와 적이 등장하는 외에도 “닌자가이덴 시그마”에 등장했던 “레이첼”, “닌자가이덴 드레곤 스워드”에 등장했던 “모미지”, 보조 캐릭터였던 “아야네”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온라인 네트워크 기능을 활용한 새로운 모드 “팀 미션”도 탑재되었다.

이번 작은 엑스박스의 닌자가이덴2와 달리 적의 숫자가 줄어든 대신 체력이 상승되어 난이도가 상당히 올라갔다. 하지만 그래픽 적인 면에서는 오리지널 엑스박스판에 비해서 텍스트 및 인물묘사가 상당히 디테일하게 바뀌었다. 특히 해상도가 높아져서 확실히 차이를 느낄 수 있을정도로 깔끔하게 변했다고 할 수 있다




무기도 멋진 무기들이 많습니다.

테크모의 하야시 프로듀서
한편 이 작품의 한글판 출시를 맞아 게임의 프로듀싱을 맡은 테크모의 하야시 프로듀서가 한국 유저들에게 다음과 같은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국에 계신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번에 한국에 방문했을 때 닌자 가이덴과 팀 닌자의 팬 분들이 많이 계시구나 하는 것을 몸소 느꼈습니다. 그 때부터 닌자 가이덴 시그마 2도 반드시 한글판을 출시해야겠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닌자 가이덴 시그마 2는 닌자 가이덴 2가 출시된지 1년 이상이 지나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이루어진 변화들은 모두 '보다 좋은 게임'을 제공하고자 했기 때문입니다. 일본에는 '고생은 사서라도 해라'라는 격언이 있습니다.  게임을 개발하면서 고생을 하는 것은 모두가 게임의 재미를 위해서이기 때문에 관련자들은 다 '사서라도 했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느껴주신다면 그것은 대단히 많은 '고생'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게임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에 한국 여러분께 본 작품을 한글판으로 보내드리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만족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가문의 영광이라고 불러도 될 게임이네요^^


지금은 인터파크에서 한군데서 판매하네요
중고로 구하면 저렴하게 구하실수 있답니다

주인공과 첫 등장한 미녀의 CIA요원

<그림출처 : http://robots4.tistory.com/27>



갓옵3 매니아라면 이것도 한번 매니아가 되어보셔도 좋습니다.
그래픽 ㅎㄷㄷ 합니다^^

역시 PS3는 그래픽이죠~게임성도 뛰어나고 말이죠~


좀 잔인한 게임이니 성인들만 즐겨주세요!
그래도 예전보다 피나오는걸 많이 줄였네요
거의 그냥 안보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으로

컴초모